SSG랜더스, 귀여운 '미니니 유니폼' 입고 그라운드 누빈다

1 week ago 5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SSG랜더스 선수들이 ‘미니니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에 나선다.

SSG는 29일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니 유니폼을 착용한 SSG랜더스 선수들. 왼쪽부터 한두솔, 김민, 이로운. 사진=SSG랜더스

구단은 “이번 협업은 지난해 진행한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의 큰 인기에 힘입어 진행됐다”며 “올해는 ‘아주 작은 세상’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세계관의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를 테마로 삼아 시즌1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말랑쫀득 작은 체형과 지켜주고 싶은 소중한 외모와는 다르게 ‘하찮은 귀여움’을 매력으로한 미니니(minini)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2 상품에서도 미니니 특유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 한층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완성했다.

이번 1차 출시 상품은 유니폼(옐로우 컬러), 유니폼 짐색, 모자, 티셔츠, 랜야드, 티켓 홀더, 스마트톡, 휴대폰&에어팟 케이스, 보냉백, 응원배트, 응원타월, 아크릴&메탈키링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미니 자수 와펜류도 함께 선보인다.

상품 판매는 오는 29일 오후 4시 30분부터 온·오프라인 동시에 시작된다. 오프라인은 인천SSG랜더스필드 3루 내야 복도에 위치한 ‘랜더스샵 by LINE FRIENDS’에서, 온라인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랜더스샵 by LINE FRIENDS’, SSG.COM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SSG는 김민, 이로운, 한두솔이 ‘미니니 유니폼’을 착용하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촬영에 사용된 실착 유니폼 3벌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