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전현무와 무슨 사이? 깜짝 전화 연결에 "오빠, 우리 진짜 결혼하는 거야?"[전현무계획2][별별TV]

17 hours ago 1
/사진= MBN, 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 방송화면/사진= MBN, 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 방송화면

방송인 전현무가 배우 고은아의 갑작스러운 결혼 제안에 진땀을 뺐다.

25일 방송된 MBN, 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에서는 전현무, 곽튜브(곽준빈)가 '먹친구' 백진희와 함께 전라도로 먹트립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세 사람은 배우 고은아가 추천한 전남 장성의 굴짬뽕 맛집으로 발걸음을 향했다. 그러나 오픈까지 한 시간 이상 시간이 남자 전현무는 고은아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고은아는 전현무가 자신의 고향인 장성에 왔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오빠, 장성에 왜 갔어요? 우리 아빠 보러 갔구나? 우리 진짜 결혼하는 거야?"라고 질문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에 전현무는 "무슨 소리를 하는 거냐"라며 당황스러운 웃음을 터뜨렸고, 백진희는 "결혼하자고 했느냐"라고 되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고은아는 짬뽕밥을 추천하며 속사포 수다를 늘어놔 전현무의 혼을 뺐다.


/사진= MBN, 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 방송화면/사진= MBN, 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 방송화면

한편 백진희는 최근 다녀온 여행에서 굴을 잘못 먹고 식중독에 걸렸던 일화를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전현무는 집순이인 백진희에게 "밖에 좀 다녀라"라고 핀잔을 줬고, 백진희는 "갈 데가 없다. 어딜 가야 하나"라고 민망한 웃음을 지었다.

백진희는 "최근에 혼자 방콕 여행을 갔는데 음식을 잘못 먹고 식중독에 걸렸다"고 털어놨다. 이에 전현무는 "그 음식이 굴이었다. 배탈이 나서 이틀 동안 누워 있었다고 한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를 들은 곽튜브는 "저도 최근에 노로바이러스에 걸렸다"라고 밝혀 굴짬뽕 먹방에 난항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