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찾은 오세훈 "당, 원내가 중심 돼야…장동혁 사퇴 중진이 나설 시기"

3 days ago 13
【 앵커멘트 】 오세훈 서울시장이 지방선거 이후 처음으로 국회를 찾아 국민의힘 의원들을 대상으로 특강에 나섰습니다. 장동혁 대표의 거취 문제는 서두를 필요가 없다고 했는데 오 시장은 이 자리에서 이제 원내 중심 정당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서 노하린 기자입니다.【 기자 】 빨간 넥타이를 맨 오세훈 서울시장이 국민의힘 의원 한명 한명과 악수를 나눕니다. 김기현 의원이 주최하는 세미나에 강연자로 참석한 건데 정점식 원내대표를 비롯해 구 친윤계와 친한계 등 의원 28명이 모였습니다. 서울 승리의 의미를 "이재명 정권에 대한 견제"라고 평가한 오 시장은 당의 미래를 위해 갈등을 줄이는 정치를 강조했습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