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매관매직' 1심 징역 7년…"거리낌없이 고가 금품 수수"

3 hours ago 6
【 앵커멘트 】 매관매직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건희 여사가 1심에서 징역 7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청탁 알선 대가로 3억 원어치 금품을 받았다는 공소사실을 모두 유죄로 인정했습니다. 재판부는 김 여사가 일반 국민은 평생 갖기 힘든 물건을 거리낌없이 받았다고 질타했습니다. 박은채 기자입니다. 【 기자 】 검은색 안경을 쓰고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김건희 여사가 부축을 받고 절뚝이며 법정으로 들어옵니다. 인사·이권 청탁과 함께 3억 원어치 고가 귀금속을 받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 여사에 대해 재판부가 징역 7년을 선고했습니다. 우선 2022년 이봉관 서희건설 회장으로부터 맏사위 인사 청탁과 함께 목걸이와 브로..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