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호 "분열을 넘어 통합으로"…민주당 최고위원 출마 선언

2 days ago 4
더불어민주당 김영호 의원이 오늘(25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차기 전당대회 최고위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습니다.서울 서대문구 을에서 3선을 지낸 김 의원은 송영길 전 대표의 비서실장 출신으로, '범친명계' 인사로 분류됩니다. 김 의원은 "민주당은 내부 갈등을 넘어 통합으로 나아가야 할 중대한 기로에 서 있다"며 "찢기고 상처 난 당심을 다시 하나로 모아내는 통합의 선봉장이 되겠다"고 밝혔습니다.특히 6·3 지방선거 결과에 대해선 "수도 서울을 탈환하지 못했고 2030세대 이탈도 막지 못했다"며 "권력다툼에만 골몰한 우리 스스로가 자초한 국민의 준엄한 경고"라고 자성의 목소리를 냈습니다.그러면서 김 의원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