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대한민국] 32강만 진출하면 강팀 피하고 벨기에 만난다

7 hours ago 3
【 앵커멘트 】 상황은 이처럼 절박하지만, 만에 하나 32강에 올라가기라도 한다면 예상 밖의 꽃길이 펼쳐집니다. 32강 상대로 강호 독일을 피해 벨기에를 만나게 되고 혹여 벨기에를 꺾기라도 한다면 16강에서 비교적 만만한 미국 또는 보스니아 헤르체코비나를 상대합니다. 김도형 기자입니다.【 기자 】 A조 3위인 우리나라가 와일드카드로 32강에 진출하면 가능한 대진은 E조 1위의 상대가 되거나 G조 1위와 붙는 2가지였습니다. 그런데 E조 1위로 일찌감치 확정된 독일의 상대로 D조 3위 파라과이가 결정되면서 이 경우의 수는 사라졌습니다. 남은 시나리오는 G조 1위 뿐. 2차전까지 1위였던 이집트가 오늘 이란과..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