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보복 공격' 이란 "앞으로 공격하면 더 큰 반격"

2 hours ago 1
【 앵커멘트 】 이란도 가만있지 않았습니다. 이란 역시 미국의 '휴전 위반'을 주장하며 중동 내 미군기지에 반격을 가한 겁니다. 이런 일이 반복된다면 더 광범위한 대응을 하겠다는 경고도 덧붙였습니다. 주진희 기자입니다. 【기자 】 이란이 공격당한 곳은 호르무즈 입구에 위치한 '시릭 항구'로, 해군 기지가 있어 지나는 상선들을 감시하는 전략적 요충지입니다. 이란은 다행히 항구는 큰 피해를 입지 않았다며, 반격을 선언했습니다. ▶ 인터뷰 : 이란혁명수비대 성명서 대독 (이란 PRESS TV)- "미국의 이란 해안 공습과 이스라엘의 레바논 공격에 대해, 이란혁명수비대가 즉각 대응에 나섰습니다. 앞으로 공격이 반복된..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