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브릿지엔터
[스포츠동아 박현빈 기자] 스킨즈가 엠넷 ‘쇼미더머니 12’에서의 활약과 동시에 새로운 서막의 시작을 알렸다.
버추얼 아이돌 그룹 스킨즈(SKINZ)가 오는 2월 4일 선공개곡 싱글 ‘와이 유 매드’(WHY U MAD)를 발매한다. 스킨즈는 2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오피셜 티저 영상과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며,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위한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압도적인 스케일을 선보이며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특히 무채색 건물들과 천둥번개 치는 하늘 등의 압도적인 스케일이 앨범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선공개 곡 ‘와이 유 매드’는 추후 발매될 첫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으로, 이미 지난 ‘2025 SBS 가요대전’에서 무대를 통해 최초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스킨즈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와일드한 매력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 지난 ‘쇼미더머니 12’ 1화에서는 스킨즈 그룹의 멤버 권이랑이 참가자로 출연해, 스킨즈의 존재감을 대중에 각인시키기도 했다.
방송에서의 화제성과 맞물려 음원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기대감도 빠르게 고조되고 있다. 무대를 통해 먼저 검증된 곡인 만큼, 정식 음원 공개가 어떤 반응을 불러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킨즈의 선공개 싱글 ‘와이 유 매드’는 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현빈 기자 bakhb9@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5 hours ago
3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