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 가정의 달 맞아 ‘연결(Connect)’ 테마 프로모션 전개

1 week ago 4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연결(Connect)’을 테마로 한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는 오는 6월 29일까지 태국 미식 축제를 진행한다. 피스트(Feast) 레스토랑의 이번 디너 뷔페는 다채롭고 정통성 있는 태국 요리를 중심으로 구성돼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특별한 저녁 식사로 제격이다.


호텔 28층에 위치한 앨티튜드(Altitude) 루프탑 바에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테마 나이트’가 열린다. 시대별 음악을 선보이는 목요일, 하우스 음악의 금요일, 그리고 힙합과 R&B로 꾸며지는 토요일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DJ 공연이 나트랑의 야경과 어우러질 예정이다.


앤모어 바이 쉐라톤(&More by Sheraton)에서 조금 더 캐주얼한 분위기를 즐길 수도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커피는 물론,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객실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리조트 리트리트(Resort Retreat)’ 패키지는 커플 또는 친구들과 함께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구성되어 있으며, 조식 뷔페, 디너 세트, 로맨틱한 객실 세팅, 클럽 라운지 이용, 앨티튜드(Altitude) 루프탑 바에서 무알콜 칵테일 2잔 등이 포함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7박 이상 투숙 시 15% 할인되는 스테이 롱거, 세이브 모어(Stay Longer, Save More)’ 프로모션도 9월 30일까지 이어진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의미 있는 순간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준비했다”며 “자연과 도시, 사람 사이의 새로운 연결을 이곳 나트랑에서 발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우열 기자 cloudancer@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