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20억 규모 자기주식 취득 결정…5월 이어 두 번째
- 임영택
- 입력 : 2026.06.26 15:49:16
엠게임은 26일 이사회를 열고 약 2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취득을 결의했다고 공시했다.
취득 기간은 오는 6월 29일부터 9월 28일까지 3개월이다. 취득 방식은 장내 직접 매수다. 매입 예정 주식 수는 이사회 결의 전일 종가(3970원) 기준 50만3778주다. 이는 전체 발행주식 수의 2.62%에 해당한다. 엠게임은 이번에 취득하는 자사주를 전량 소각할 계획이다.
엠게임은 지난 5월 14일에도 20억원 규모 자기주식 취득을 의결하고 총 43만주를 19억9095만1240원에 취득을 완료했다.
엠게임은 최근 분기배당을 위한 배당기준일도 별도 공시했다. 구체적인 배당 금액과 절차는 추후 이사회를 거쳐 확정할 예정이다. 엠게임은 이날 권이형 대표와 조인한 부사장의 자사주 취득 사실을 공시하기도 했다.
권이형 대표는 “엠게임은 올해 자기주식 취득 및 소각, 분기배당, 임원 매입 등 주주환원을 진행해왔다”며 “앞으로도 주주 이익을 우선하는 경영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오피셜] ‘불꽃슈터’ 전성현, KT서 ‘퍼펙트 10’ 파트너 문성곤과 재회…서민수도 3년 계약](https://pimg.mk.co.kr/news/cms/202605/28/news-p.v1.20260528.c55346b19e8f45bfb362482843760fb3_R.png)

![[속보] '선발 제외' 김혜성 좌익수 교체 투입→첫 타석 158㎞ 총알 안타 폭발](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5/2026052811221651742_1.jpg)
!['나는 솔로' 31기 단체 회식서 옥순·영숙 포착..경수♥순자는 없었다 [스타이슈]](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5/2026052809070688512_1.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