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경엽 감독 ‘박해민, 솔로포 좋았어’ [MK포토]

4 days ago 3

염경엽 감독 ‘박해민, 솔로포 좋았어’ [MK포토]

입력 : 2026.06.23 19:23

23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6 신한 SOL KBO 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LG 트윈스 경기가 열렸다.

3회말 1사에서 LG 박해민이 삼성 선발 최원태를 상대로 시즌 3호 우월 솔로홈런을 치고 염경엽 감독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사진설명

잠실(서울)=김영구 MK스포츠 기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