엿새 만에 복귀한 장동혁 "거취 당원이 결정"…정점식 "논란 끝내야"

3 days ago 10
【 앵커멘트 】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당무에 복귀하자마자 기자회견을 열고 사퇴 요구를 일축했습니다. 자신의 거취는 오직 당원이 결정해야 한다며 선관위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선 하나로 뭉쳐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정예린 기자입니다.【 기자 】 엿새 만에 당무에 복귀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기자회견장으로 들어서며 잠실 개표소인 올림픽 공원 현장이 담긴 현수막을 한참 응시합니다. 그러면서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에 당력을 집중하자고 다시 한 번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 장동혁 / 국민의힘 대표- "참정권 회복 특검과 재선거를 반드시 관철시킬 것입니다." 특히 "당원 주권시대를 열어야 한다"고 언..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