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랜드 ‘우승 한 번 더?’ [MK포토]

2 days ago 8

우드랜드 ‘우승 한 번 더?’ [MK포토]

입력 : 2026.06.20 15:31

현지시간으로 19일 미국 뉴욕주 사우스햄튼의 쉬네콕 힐스 골프 클럽에서 열린 US오픈 경기.

개리 우드랜드가 2라운드 티샷을 하고 있다. 우드랜드는 2019년 대회 우승자다.

이날 경기는 전날 일몰로 치르지 못했던 1라운드 잔여 경기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개리 우드랜드

개리 우드랜드

그 결과, 윈드햄 클락이 7언더파로 선두 자리를 지켰다.

톰 킴(김주형)을 비롯한 네 명의 선수가 3언더파로 공동 2위 그룹에 자리했다.

임성재는 2오버파로 공동 34위, 김시우는 6오버파로 컷오프됐다.

[사우스햄튼(미국)= 고홍석 MK스포츠 통신원]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