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이 데뷔 2주년을 맞아 아우어베이커리와 손잡고 특별 팝업 스토어 ‘Our BLUE Bakery’를 7월 10일부터 서울 신촌에서 운영하며, 다양한 굿즈와 멤버 그림 기반의 디저트·음료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 웨이크원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2주년을 맞아 직접 손글씨와 손그림으로 꾸민 특별한 공간을 연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7월 10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아우어베이커리 신촌숲길점에서 팝업 스토어 ‘Our BLUE Bakery’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제로베이스원의 데뷔일에 맞춰 열리며, 아우어베이커리와 협업한 디저트와 음료, 굿즈까지 총출동하는 팬 특별 공간으로 꾸며졌다.
현장에서는 파티 캔들 세트, 무드 키트, 랜덤 코스터, 머들러, 쉐이커 키링 등 팬심을 자극할 굿즈들이 준비된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바탕으로 제작된 디저트와 음료가 제공돼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구매자 중 일부에게는 럭키 드로우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기대를 더한다.
온라인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7월 4일 0시부터 SSG.COM에서 판매가 시작되며, 온라인 한정 케이크 구성에는 포토카드 9종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케이크 외에도 다양한 굿즈가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팝업 스토어 오프라인 입장은 7월 3일 오후 6시부터 오픈되는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7월 10일에는 엠넷플러스머치를 통해 MD 판매 페이지도 함께 공개된다.
멤버들의 손길이 곳곳에 담긴 ‘Our BLUE Bakery’는 단순한 팝업을 넘어, 데뷔 2주년을 맞이한 제로베이스원의 진심 어린 팬 서비스로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