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최고 화제작 ‘견우와 선녀’ OST…‘부담’ 22일 공개

6 hours ago 1

어반자카파(URBAN ZAKAPA) 조현아가 역대급 설레임을 자극하는 최고 화제작 ‘견우와 선녀’ OST에 참여한다.

조현아는 오는 22일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 OST ‘부담’을 발매한다. 감성 짙은 발라드 곡으로 조현아 특유의 깊은 감성을 세련되고 절제된 감정으로 덤덤하게 표현한 곡이다. 또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로 시작해 지친 하루 끝 홀로 마주한 불안과 고단함을 조용히 어루만져주는 곡이다.

‘견우와 선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죽을 운명을 가진 열여덟 청춘 배견우(추영우)와 이를 막으려는 MZ무당 소녀 박성아(조이현)의 거침없는 첫사랑 구원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극의 중반부에 들어서면서 악귀와 공존하게 된 배견우의 이야기는 한층 더 긴박하게 전개되고, 특히 추영우의 1인 2역 연기가 폭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앤드류컴퍼니(류호원 대표) 측은 “‘조현아 특유의 호소력과 절제미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드라마에 생명력을 불어넣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앤드류컴퍼니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