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셰프의 딸이자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최연수가 밴드 딕펑스의 멤버 김태현과 결혼한다.
최연수는 27일 오후 자신의 SNS에 “기사가 나간 뒤 오랜 시간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아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신중히 고민하던 상황이라 말을 아끼고 있었어요”라고 운을 뗐다.
더불어 최연수는 김태현과의 웨딩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최연수는 “이제는 여러분께 제가 먼저 말씀드리려 합니다. 9월 말에 결혼합니다. 상대는 오랫동안 봐온 다정하고 헌신적인 사람입니다. 표현으로도 행동으로도 진심을 보여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어요.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최연수는 “그동안은 사적인 부분을 최대한 조심해왔지만 이젠 조금 더 편안하게 보여드릴까 합니다”라는 말도 덧붙였다.
한편 1987년생인 김태현은 2010년 딕펑스의 보컬로 데뷔했다. 딕펑스는 2012년 Mnet ‘슈퍼스타K4’에 참가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최현수는 1999년생으로 유명 셰프 최현석의 딸로도 유명하다.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했다. 이듬해 Mnet 오디션 ‘프로듀스48’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다. 딕펑스의 오랜 팬으로도 알려졌다.
●이하 최연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최연수입니다!!!
여러분께 마음을 담아 전하고 싶어 이렇게 적어봅니다.
기사가 나간 뒤 오랜 시간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아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신중히 고민하던 상황이라 말을 아끼고 있었어요!
그래도 이제는 여러분께 제가 먼저 말씀드리려 합니다. 9월 말에 결혼합니다..!
상대는 오랫동안 봐온 다정하고 헌신적인 사람입니다. 표현으로도 행동으로도 진심을 보여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어요.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동안은 사적인 부분을 최대한 조심해왔지만
이젠 조금 더 편안하게 보여드릴까 합니다! 부족한 사람이지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