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부족' 국정조사 본격화…무더기 불출석

3 hours ago 1
【 앵커멘트 】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규명하기 위한 국회 국정조사가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어제(23일) 오전 시작된 선관위 첫 기관 보고는 자정쯤까지 이어졌는데요. 선관위 핵심 증인들이 대거 출석하지 않으면서 "국민에 대한 집단 항명"이라는 비판이 쏟아졌습니다. 오늘 굿모닝MBN 첫 소식은 김민수 기자입니다.【 기자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 9명 가운데 국정조사특별위원회에 출석한 사람은 노태악 전 위원장과 위철환 위원장 직무대행 단 두 명입니다. 비상임인 나머지 7명과 서울시선관위원장, 송파구선관위원장 등이 무더기로 불출석했습니다. 여야 위원들은 국민을 무시하..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