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떼버린 아이들, 장례식 성공적…팬이벤트 성황리 개최

18 hours ago 2

‘G’ 떼버린 아이들, 장례식 성공적…팬이벤트 성황리 개최

그룹 아이들 (i-dle)의 G와 작별하는 전시회를 성료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G) EXHIBITION’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날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총 7회차로 운영됐다.

전시회는 앞서 공개된 (여자)아이들((G)I-DLE)에서 i-dle (아이들)로 그룹명이 바뀌며 ‘G’를 떠나보내는 ‘for G’ 영상 속 테마로 꾸며졌다. 입장한 팬들은 검은색 로브를 착용하고 i-dle 존, 리스닝 존, 히스토리월, 메시지월, MD 존 등의 섹션을 관람했다.

그동안의 아이들 발자취가 담긴 벽과 멤버들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을 시작으로 ‘for G’ 영상의 오브제로 연출된 i-dle 존, G 관과 함께 아이들의 미니 8집 전곡 일부를 들을 수 있는 리스닝 존까지 팬들과 G를 떠나보내는 방식으로 연출됐다.

깜짝 팬 이벤트도 준비됐다. 관람을 마친 팬들에게 ‘i-dle’ 로고가 새겨진 소금빵을 선물했을 뿐만 아니라 마지막 7회차에는 멤버들이 현장을 방문해 토크쇼를 진행하기도 했다.

데뷔 7주년을 맞아 ‘아이들’로서 새로운 출발을 알린 아이들은 오는 19일 미니 8집을 발매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