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수, 린과 11년만 파경 후..뜨거운 여름 콘서트로 돌아온다

4 hours ago 4
가수 이수가 2017년 미니앨범 음감회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엠씨더맥스 이수가 여름 콘서트로 돌아온다.

이수는 오는 8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우리WON뱅킹홀에서 단독 콘서트 'DSOTM(디에스오티엠)'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DSOTM'은 2025-26 엠씨더맥스 이수 콘서트 '겨울나기'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미를 담아 최초로 겨울이 아닌 여름에 개최되는 여름 콘서트다.


/사진= 325E&C

이수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호소력 짙은 보컬, 완성도 높은 라이브로 자신만의 공연 색깔을 구축해왔다. 'DSOTM'에서도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대표곡 무대는 물론, 공연 타이틀과 콘셉트에 맞춘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이수는 'DSOTM'을 통해 가장 뜨거운 계절인 여름의 끝자락에 관객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시간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수는 지난달 故 신해철을 향한 깊은 존경과 추억을 담은 리메이크 싱글 앨범 'A Boy From The Moon (어 보이 프롬 더 문) (2026)'을 발매한 바 있다.

이수는 가수 린과 지난 2025년 8월 이혼 소식을 전하며, 결혼 11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