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월드] 돈은 냈는데, 음식이 없다?

3 days ago 3
배달원이 문 앞에 음식을 놓고 인증사진을 찍는데요, 그러더니 음식을 그대로 다시 들고 가버립니다. 배달은 완료됐다는데 문 앞에 음식은 없고, 이미 돈도 다 낸 주문자, 얼마나 황당했을까요? 인도 콜카타에서 벌어진 일인데, 세계 어디서든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다행히 CCTV에 고스란히 찍혀 환불은 물론 조사까지 요구할 수 있었다는데요. 그럼, CCTV가 없는 사람은 어떻게 해야하나 싶죠. 수령 확인 시스템을 도입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오지만, 그런 장치 없이도 믿고 살 수 있는 사회가 되면 더 좋겠네요. 지금까지 굿모닝월드였습니다! 출처 : X @ytanu7028 영상편집 : 양성훈#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