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
배우 김일우가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다정다감한 면모로 설렘을 유발했다.
김일우는 지난 9일 방송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해 배우 박선영과 함께 도자기 공방을 찾아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김일우는 섬세한 모습을 보여줬다. 박선영과 공방에서 판매하는 그릇을 구경하던 김일우. 그는 시리얼 그릇이 필요하다는 박선영의 말에 크기부터 모양까지 하나하나 체크 후 신중하게 그릇을 골라줬다.
또한 김일우는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선물할 그릇을 만들었다. 김일우는 모양 만드는 것을 힘들어하는 박선영을 발견하고 도와주기 위해 뒤로 다가가 백허그를 했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신랑수업' 패널들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김일우의 행동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일우와 박선영은 도자기 만들기 체험 후 세면대에서 손에 묻은 진흙을 씻어냈다. 이때 김일우는 준비해 온 핸드크림을 꺼냈고, 박선영 손에 직접 발라주면서 자연스럽게 손깍지를 껴 연인 같은 무드를 자아냈다.
김일우가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