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삼전닉스 호남 투자' 직권남용 운운한 안철수 즉각 고발"

2 hours ago 3
더불어민주당은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이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호남 반도체 투자를 두고 이재명 대통령의 '직권남용'을 주장한 것과 관련해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이주희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오늘(27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국가 균형 발전이라는 중대한 과제를 정쟁의 도구로 전락시킨 안 의원의 행태를 강력히 규탄한다"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 즉각적인 고발 조치에 나설 것임을 분명히 밝힌다"고 말했습니다.이 원내대변인은 안 의원이 청와대가 법적 근거 없이 특정 지역에 수백조 원의 투자를 하명했다고 주장한 데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습니다.이어 "두 기..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