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랩, 보이그룹 오디션 개최…전 세계 글로벌 인재 찾아

4 hours ago 1

그룹 엔하이픈(ENHYPEN)과 아일릿(ILLIT)의 소속사 빌리프랩이 차세대 보이그룹 멤버가 될 인재를 찾는다.

빌리프랩은 지난 11일 공식 SNS에 ‘2025 빌리프랩 보이그룹 오디션: 온 더 웨이(2025 BE:LIFT LAB BOY GROUP AUDITION: ON THE WAY)’ 개최 공지와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 오디션은 국내외 일부 도시에 오디션장을 마련해 지원자를 만나는 것이 아닌, 1차 온라인 오디션 합격자를 빌리프랩이 직접 찾아가 2차 대면 오디션을 치른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는 포스터 속 ‘당신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다(No Matter Where You Are)’라는 문구와도 맞닿아 있다. 전 세계 곳곳에서 케이팝원석을 찾고자 하는 빌리프랩의 의지가 엿보인다.

오디션은 2007년부터 2014년에 태어난 남자라면 국적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보컬, 랩, 댄스, 프로듀싱 등 어떤 분야든 자신의 재능을 펼치면 된다. 지난 11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 1차 온라인 접수는 빌리프랩 오디션 홈페이지(BE:LIFT LAB audition website)(https://beliftlab.com/audition/index)를 통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김겨울 기자 winte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