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자회사 새이솔㈜은 출판 전문 브랜드 모노크롬북스를 통해 ‘2026 지인선 실전모의고사 수학영역’을 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2026 지인선 실전모의고사 수학영역’은 최신 출제 경향은 물론 공통과목과 선택과목(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을 포함한 FULL 모의고사 총 3회분으로 구성됐다. 이에 더해 문제 이해를 돕는 친절하고 자세한 해설과 주요 대학(서울대·KAIST·의대) 출신으로 구성된 출제진의 문제 해결 전략에 대한 노하우가 담긴 IN‘SIGHT를 수록했다.
한창익 새이솔 대표이사는 “이번에 출간된 ’2026 지인선 실전모의고사 수학영역‘은 2026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3개월 앞둔 시점에 맞춰 수험생들이 실전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노크롬북스는 단순함과 선명함을 추구하는 출판 브랜드로서, 평가원의 출제 원칙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본질적인 학습 도구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2026 지인선 실전모의고사 수학영역‘은 메가스터디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서점인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