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하우스, 하버 브리지 도보 10분 거리… 여행·교통의 중심지
깔끔한 시설과 유명 레스토랑 보유… 관광객들로 붐비는 시드니 중심 호텔
트램·페리 등 시드니 전역으로 이동하는 교통수단 밀집… 안전한 도보여행도 가능
하버 브리지 등반 체험 추천… 시드니 전역 바라볼 수 있는 관광 명소
방 안 시설은 기본적이지만 실용적이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미니바, 안전 금고가 구비 돼 있으며, 와이파이 속도는 빠르고 안정적이다. 최신식으로 지어진 새 호텔은 아니지만, 깨끗하게 관리하고 청결에 신경 쓴 덕분에 머무는 시간이 즐거웠다.
인근 로열 보타닉 가든(Royal Botanic Garden Sydney)도 방문했다. 도보 5분, 30헥타르 규모의 이 정원은 무료입장이다. 열대 식물원과 호주 원주민 플랜트 존을 따라 2시간 산책했다. 오페라 하우스를 배경으로 한 사진 포인트가 많고, 호주에 봄철(9~11월)에는 꽃 피는 시기라 더 아름답다고 한다. 방문 팁으로는 새벽 산책을 추천하며 새소리와 함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호주 시드니는 다양한 볼거리로 한국 관광객과 유학생은 물론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명소이다. 시드니 하버 메리어트 호텔은 관광을 시작하기에 매우 적합한 위치로 교통이 편리하고 도보로 유명 명소들을 이동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장점이 많은 숙소다. 시드니의 다양한 곳을 여행하려는 여행객에게 추천할만한 호텔이다.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

2 weeks ago
14








![엄지성 이어 조규성·이한범도 포스텍 울렸다! 미트윌란, 노팅엄 원정서 3-2 승리…포스텍의 노팅엄, ‘패패무무패패’ 멸망 [유로파리그]](https://pimg.mk.co.kr/news/cms/202510/03/news-p.v1.20251003.f2964094c0e0447f84af28c5f48d0e9a_R.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