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국내 주식형 펀드 3000억원 돌파 기념 '다시한번 코리아' 세미나 개최

2 days ago 8
신한은행신한은행

신한은행(행장 정상혁)은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금액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다시한번 코리아'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캠페인은 6월 16일 다시한번코리아 캠페인 시작 이후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규모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개최됐다. 신한은행은 신한 SOL뱅크 애플리케이션(앱) 내에 국내 주식형 펀드 추천을 위한 특화 페이지인 '다시한번 코리아'를 오픈하는 등 국내 펀드투자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금액은 캠페인 효과로 펀드 가입 규모가 순 유입으로 전환했다. 특히 이중 약 63%가 '다시한번 코리아' 특화페이지에 게시된 추천 펀드로 유입됐다.

세미나에서는 '다시한번 코리아' 추천펀드 운용성과를 점검하고, 하반기 국내 증시 전망과 투자 전략에 대해 공유했다. 투자상품 기반 자산관리 문화 정착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를 통해 신한은행은 고객중심 관점에서 적시에 좋은 상품을 추천하고 고객 수익 경험을 확대하는 등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국내 증시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다시 한번 국내 상장기업에 주목하고 펀드 상품 이해도를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 및 정보를 적극 제공하겠다”며 “신한을 선택해주는 고객 수익률 관리에 더욱 집중하고 보다 전문적인 금융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