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엿새 만 퇴원…마중 온 지지자에 "고맙다"

3 days ago 6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건강 악화로 입원한 지 엿새 만인 오늘(24일) 퇴원해 당무에 복귀합니다.장 대표는 이날 오전 10시30분쯤 관악구 양지병원에서 박준태 당 대표 비서실장과 함께 퇴원했습니다.병원 주변에는 유튜버와 일부 지지자들이 마중을 나왔고, 말끔한 정장 차림으로 나온 장 대표는 이들에게 활짝 웃으며 "고맙다"고 인사했습니다.그는 구로구 자택에 들른 뒤 국회로 출근해 기자회견을 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김재원 최고위원은 이날 채널A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전날 병문안을 다녀왔다면서 "혈압과 산소포화도가 굉장히 비정상적이고 계속 잠을 잘 못 자서 수면제 처방을 받았다고 한다"고 전했습니다.이어 "..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