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입원 후 첫 메시지…"연어 술파티 쿠데타 실패"

4 days ago 5
법원이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의 이른바 '연어 술파티' 진술을 위증이라고 보고 유죄 판결을 내린 것과 관련,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연어 술파티 쿠데타는 실패했다"며 이재명 대통령 재판을 재개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단식 후유증 등으로 인한 건강 악화로 엿새째 입원 중인 장 대표가 입원 이후 내놓은 첫 메시지입니다.장 대표는 오늘(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정부·여당을 겨냥해 "민심을 거꾸로 거슬러 감히 사법 쿠데타를 꿈꿨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그는 "연어 술파티라는 조작과 선동을 토대로 대장동 항소포기, 법왜곡죄, 4심제, 대법관 증원, 검찰 해체와 같은 무수한 악행을 쌓아 올렸다"며 "이재명 한 사람 때문..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