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현대백화점 판교서 '에코웨일 팝업스토어' 운영

19 hours ago 3

입력2025.08.01 10:00 수정2025.08.01 10:02

사진=쿠쿠

사진=쿠쿠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1일부터 14일까지 약 2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쿠쿠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의 디자인, 역사, 특장점을 소개하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 처리기가 메인 제품이다.

주방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에코웨일의 깔끔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실제 주방을 그대로 구현했다. 에코웨일 헤리티지존에서는 쿠쿠가 음식물 처리기 시장의 퍼스트 무버로서 6세대 제품에 이르기까지 혁신을 꾀해온 역사를 소개한다.

전시 공간에는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 처리기, 에코웨일 건조분쇄 음식물 처리기, 에코웨일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등 주요 음식물 처리기 라인업이 진열될 예정이다. 쿠쿠 미식컬렉션의 일부 제품도 함께 전시해 쿠쿠의 주력 제품군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체험 공간인 분쇄존, 스톱워치존, 가루맞추기존에서는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의 강력한 성능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스탬프 미션이 진행된다. 분쇄존에서는 음식물 픽토그램이 그려진 종이를 자동 분쇄기에 갈아 넣는 체험을 통해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의 분쇄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스톱워치존에서는 즐거운 게임과 함께 에코웨일의 빠르고 효율적인 처리 기술을 경험해 볼 수 있다. 가루맞추기존에서는 수박 껍질, 닭 뼈, 야채 등 분쇄된 음식물 가루의 원재료를 맞추는 퀴즈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음식물 쓰레기의 부피가 최대 95%까지 줄어드는 과정을 느껴볼 수 있다.

미션 참여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체험존에서의 미션을 완료한 후 쿠쿠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에코백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의 특별 할인가로 음식물 처리기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미션에 참여만 해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에코웨일 스티커를 증정한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선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쿠쿠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의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쿠쿠 제품의 체감 성능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