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시흥시 솔트베이GC에 9번째 피팅센터 오픈

9 hours ago 1
  • 등록 2025-05-13 오전 9:22:59

    수정 2025-05-13 오전 9:22:59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열정적인 골퍼들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문 피팅 공간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Titleist Fitting Center, 이하 TFC)를 경기 시흥시의 솔트베이GC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아쿠쉬네트 제공)

타이틀리스트는 클럽 피팅의 선두주자로서, 골퍼 개개인이 자신에게 꼭 맞는 클럽을 통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한다는 철학 아래, 언제 어디서나 열정적인 골퍼들이 투어 수준의 피팅 서비스를 받도록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TFC 솔트베이는 서울 도산, 한남, 코엑스, 잠실, 수원, 광주, 부산, 오크밸리에 이어 국내 9번째로 문을 연 피팅 전문 센터다. 수도권 서남부 지역 골퍼들에게도 타이틀리스트만의 세계 최고 수준의 클럽 피팅 서비스를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TFC 솔트베이에서 주목할 점은 ‘필드형 피팅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드라이빙 레인지 내에 위치한 실외 시타 공간과 잔디 타석은 물론, 웨지 피팅에 최적화된 쇼트 게임장과 벙커까지 갖춰, 골퍼가 실제 필드와 유사한 환경에서 구질, 탄도, 스핀량 등을 더욱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타이틀리스트 전문 피터의 정밀한 분석이 더해져, 자신의 스윙에 최적화된 클럽 구성을 더 정확하고 정교하게 완성한다.

타이틀리스트는 골퍼마다 서로 다른 스윙 스타일과 퍼포먼스 니즈에 일찌감치 주목해왔다. 단순히 제품 자체의 성능을 넘어 정확한 데이터 분석, 전 클럽군의 다양한 헤드 및 샤프트 조합, 그리고 타이틀리스트 본사에서 정식 교육을 이수한 전문 피터의 세밀한 컨설팅을 결합한 타이틀리스트만의 정교한 피팅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구축해왔다.

TFC 솔트베이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쿠쉬네트 제공)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