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병도 "법사위장 계속 여당이…다른 상임위도 곧 결단"

4 days ago 5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원내대표는 22대 국회 후반기 원 구성 협상과 관련해 "이재명 정부 2년 차 안정적인 국정 운영과 민생 회복을 위해서는 책임 있는 여당이 법제사법위원회를 계속 맡아야 한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한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민주당은 법사위 문제로 더 이상 시간을 허비할 생각이 없다"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그는 "국민의힘은 전반기 주요 경제 관련 상임위원장을 맡고도 민생 법안 처리에 협조하지 않았다"며 "이재명 정부 출범 이후에도 반대를 위한 반대와 맹목적인 국정 발목잡기로 민생의 골든타임을 탕진했다"고 지적했습니다.이어 "민주당은 전반기 국회에서 내란수괴 파면과 내란 일당..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