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지선] 정원오 "안전한 서울로" 서울시청 코앞에서 '피날레 유세'

3 weeks ago 26
【 앵커멘트 】 뉴스7 시작합니다. 드디어 내일입니다. 11시간 뒤면 6·3 지방선거 본 투표가 시작되는데요. 최대 승부처를 딱 한 개만 꼽으라면, 바로 서울시장 선거입니다. 후보들은 지금 13일 간의 선거운동의 마지막 유세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더불어민주당 정원오 후보는 청계광장을, 국민의힘 오세훈 후보는 신촌을 선택했습니다. 청계광장부터 연결해 보겠습니다【 질문 】 이교욱 기자! 잠시 뒤 정원오 후보가 연단에 오르는 거죠? 어떤 메시지가 나올까요?【 기자 】 제가 나와 있는 청계광장은 서울시청과 불과 300m 떨어져 있습니다. 정원오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는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가 지선 출정식을 연 ..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