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뉴 이천포럼’ 개최

뉴 이천포럼은 경영진이 모여 성장 방안을 논의하던 ‘경영전략회의’와 임직원들이 모여 토론하는 ‘이천포럼’을 통합해 올해 처음 열리는 행사다.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최재원 수석부회장, 최창원 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 및 주요 계열사 최고경영자(CEO) 등이 참석한다.
SK그룹은 포럼을 통해 지금이 AX의 ‘골든타임’이라는 인식을 공유하고 대응 전략과 실행 로드맵을 집중 논의하기로 했다. 첫날 각 사의 AX 목표를 공유하고 둘째 날 방안에 대한 토론을 진행한다. 이어 마지막 날 그룹 차원의 AX 의지를 다질 계획이다.
박종민 기자 blick@donga.com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

2 weeks ago
9




![“폐경기 전용 운동 꼭 필요할까?”…전문의가 권한 ‘이 조합’ [노화설계]](https://dimg.donga.com/wps/NEWS/IMAGE/2026/06/26/134163431.3.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