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범 ‘백투백 홈런 치고 세리머니’ [MK포토]

2 days ago 3

나성범 ‘백투백 홈런 치고 세리머니’ [MK포토]

입력 : 2026.06.25 19:23

25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6 신한 SOL KBO 리그’ KIA 타이거즈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가 열렸다.

3회초 2사에서 KIA 나성범이 김도영에 이어 백투백 홈런을 치고 그라운드를 돌고 있다.

사진설명

고척(서울)=김영구 MK스포츠 기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