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캐릭터 추가…혜택 이벤트 진행

5 hours ago 1

‘창세기전 모바일’ ‘샤크바리’

‘창세기전 모바일’ ‘샤크바리’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13일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캐릭터 소환권’ 100장을 비롯한 대규모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전쟁의 샤크바리’가 등장했다. 해당 캐릭터는 전투 시 초필살기 ‘폭풍검’을 사용한다.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창성 폭풍검’을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메인 스토리 39장 ‘비프로스트 내전’과 40장 ‘검은 깃발Ⅰ’도 공개됐다.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 코드: 디에네’의 시즌 7이 개막 했다. 이 외에도 캐릭터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와 ‘메이 노틸런’이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돼 해당 캐릭터를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6월 10일 이전까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풍성한 혜택 이벤트 2종이 진행된다.

‘마장기의 전설 패스’를 통해 주어진 미션 패스 완료 시 ‘캐릭터 소환권(인연의 큐브) 100개’와 ‘전설 캐릭터 선택권 5장’, ‘전설 장신구 선택권 1장’을 제공한다.

‘마장기전 도전권’과 ‘지역 조사 파견권’을 매일 획득할 수 있는 ‘마장기의 매일 매일 돌림판’ 이벤트도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 진행도 보상에 따라 ‘라즈나이트 10개’와 ‘전설 방어구 선택 상자 4개’, ‘전설 기억의 파편 선택 상자 160개’, ‘투명한 오팔 2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오는 27일 이전까지 ‘몬스터 토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캐릭터 전투력에 따라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한정 프로필 타이틀’과 ‘방어구 재련석’, ‘엘드(게임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신규 유저 7일 미션’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신규 이용자가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면 ‘캐릭터 소환권’과 ‘장비 소환권’ 총 300개를 비롯해 게임 재화 ‘비트’를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와 ‘메이 노틸런’을 소환하면 ‘이너 브레이크’ 발현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발현 지원 이벤트’가 실시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