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MEOVV(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눈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MEOVV(미야오)는 지난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첫 EP 'MY EYES OPEN VVIDE'의 더블 타이틀 'DROP TOP'(드랍탑) 무대를 선보였다.
MEOVV(미야오)는 끝없이 펼쳐진 아우토반을 연상케 하는 무대에 올랐고,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자유로운 퍼포먼스와 시원한 무대 매너를 빛냈다. 흔들림 없는 라이브 퍼포먼스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진정성을 담은 가사에 푹 빠져들게 하는 다섯 멤버의 표정 연기까지 어우러져 완벽한 무대를 탄생시켰다.
'DROP TOP'은 자신만의 시선으로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풀어냈으며, 차분한 무드로 시작해 경쾌하게 뻗어나가는 ROCK 요소가 가미된 팝 장르의 곡이다.
지난 12일 첫 EP 'MY EYES OPEN VVIDE'의 발매와 더불어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공개한 'DROP TOP'은 희망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선공개된 더블 타이틀 'HANDS UP'(핸즈업)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DROP TOP' 활동에 본격 돌입한 MEOVV(미야오)는 시원시원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K팝 리스너들의 찬사를 받았다.
한편, MEOVV(미야오)는 앞으로도 'DROP TOP'으로 음악 방송 출연과 챌린지 소화, 대학 축제 출연 등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