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국수 맛있어요”

1 week ago 6


16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린 ‘2026 서울식품유통대전(K푸드쇼)’을 찾은 외국인들이 대상 청정원의 비빔국수를 시식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식품·음료·프랜차이즈·유통 대기업과 중소 브랜드 40여 곳이 참여해 푸드트럭과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

뉴스1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