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 소집해제 후 첫 컴백…31일 앨범 발매

4 hours ago 2

사진제공 = 143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143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iKON) 김진환이 소집해제 후 첫 컴백에 나선다.

김진환은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207’의 스케줄러를 오픈하고 컴백을 확정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김진환은 오는 16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사진과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 김진환은 이번 앨범 ‘207’과 동명의 타이틀인 일본 투어 포스터를 오픈해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로 진행되는 만큼, 컴백의 연장선으로 이어질 투어를 향해서도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김진환은 2023년 첫 번째 솔로 앨범 ‘BLUE MOON(블루 문)’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도약을 알렸다. 그는 자신만의 감성으로 채운 음악을 선보이며 아이콘의 메인보컬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휘, 올라운더 면모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를 마치고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그는 일본 오사카와 도쿄, 서울에서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고 긴 공백기가 무색한 인기를 증명했다.

김진환의 ‘207’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