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앨범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투어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트라이 위드 어스’(TRY WITH US)는 전날까지 총 54만2686장 판매됐다.
이는 지난해 발표된 두 번째 미니 앨범 ‘섬머 비트!’(SUMMER BEAT!)의 초동 판매량(51만 3892장)을 5일 만에 뛰어넘은 성과다.
이로써 투어스는 데뷔 후 발표한 음반 모두 누적 판매량 50만장 이상을 기록하며 4연속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트라이 위드 어스’는 스무살 문턱에 선 투어스의 이야기를 그린 앨범이다.
소년과 청년의 경계에서 모든 것이 서투른 이들에게 지금까지 한 번도 해보지 못한 것들을 함께 해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를 비롯해 친구들과 떠나는 첫 여행의 설렘을 그린 ‘랜덤 플레이’(Random Play), 인생의 여정에서 깨닫게 되는 감정들을 담담하게 풀어낸 ‘러키 투 비 러브드’(Lucky to be loved)등 여섯 곡이 수록됐다.타이틀 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는 마음이 뛰는 순간을 망설임 없이 받아들이고 달려가자는 메시지를 녹여냈다. 청량한 멜로디와 희망적인 가사로 인기를 끌고 있다.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했고, 음원 역시 인기 급상승 음악 2위에 올랐다.
투어스는 이날 MBC ‘쇼! 음악중심’과 27일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서울=뉴시스]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