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실시

2 weeks ago 1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팝업 이벤트, 공연, 야외 액티비티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가족 고객이 많이 찾는 주요 시설에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우선 5월 1일부터 6일까지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 ‘K-레트로’를 주제로 한 ‘백 투 더 파라다이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80년대 거리를 재현한 팝업 공간을 마련하고, DJ 스튜디오, 매점, 문방구 등 테마 부스와 복고풍 의상 대여존, 놀이 체험존, 포토존 등을 선보인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는 5월 3일부터 6월 8일까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 공휴일마다 마술 공연 ‘원더 쇼 타임’을 선보인다. 아리엘, 신성호, 박정훈 마술사가 출연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펀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신관 야외가든 일대를 축제 공간으로 만들고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방문객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버블쇼를 진행한다. 또한 5일과 6일에는 대형 종이접기 체험과 투숙객 및 레스토랑 이용객을 위한 비눗방울 놀이를 마련한다. 어린이 투숙객에게는 풍선 아트를 선물하고 촬영 소품도 대여해준다. 5월 4일과 18일에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스트레칭과 게임으로 구성된 ‘가든 패밀리 플레이 타임’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해운대에서는 요트 투어 프로그램 ‘키즈 요트 선장 체험’을 5월 18일과 25일에 선보인다. 사전 예약한 투숙객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에는 황금연휴가 있는 만큼 방문객이 예년보다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각 호텔이 보유한 인프라와 콘텐츠 역량을 총동원해 파라다이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가족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