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신흥 ‘워터밤’ 여신…5인조 재편 후 잘 나가네

9 hours ago 3

프로미스나인, 신흥 ‘워터밤’ 여신…5인조 재편 후 잘 나가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워터밤 서울 2025’에 출격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5일 경기도 고양시의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이하 ‘워터밤’) 무대에 선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발매한 미니 6집 ‘From Our 20’s‘의 타이틀곡 ’LIKE YOU BETTER‘와 수록곡 무대를 진행한다. 특히 ’워터밤‘을 통해 해당 앨범의 수록곡들을 처음 라이브로 선보이는 만큼, 플로버(flover, 팬덤명)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워터밤‘에서도 ’Stay This Way‘, ’DM‘ 등으로 상쾌한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전한 바. 올해도 ’워터밤‘에 참여하며 특유의 청량함과 여름 감성을 완벽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 새 소속사로 이적하고 송하영, 박지원,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등 5인조로 재편한 프로미스나인. 이들은 지난달 25일 ’From Our 20‘s’ 발매하고 컴백했다. ‘From Our 20’s‘는 20대의 프로미스나인이 마주한 감정과 순간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앨범이다. ’LIKE YOU BETTER‘, ’REBELUTIONAL‘, ’Love=Disaster‘, ’Strawberry Mimosa‘, ’Twisted Love‘, ’Merry Go Round‘ 등이 수록됐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8월 9일과 10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첫 월드 투어 ’NOW TOMORROW.‘의 포문을 연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