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만뷰 '풍향고' 이을까..유재석, 이번엔 이동욱과 '깡촌캉스'[뜬뜬]

6 hours ago 1
/사진='핑계고' 영상화면 캡쳐

방송인 유재석이 이번엔 배우 이동욱, 이상이, 개그맨 남창희와 함께 도심을 떠나 '진짜 깡촌'에서 특별한 여행기를 그린다.

16일 유튜브 채널 '뜬뜬 Ddeun Ddeun'에는 "깡촌캉스 공식 예고편|5/24(토) 오전 9시 첫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유재석, 이동욱, 이상이, 남창희가 경북 의성의 한 시골집에서 함께 보내는 여행기의 일부가 담겨졌다.


/사진='핑계고' 영상화면 캡쳐

앞서 이동욱은 지난해 8월, '뜬뜬'의 콘텐츠 '핑계고'에 출연해 "요즘 촌캉스가 유행"이라며 국내 시골 여행에 대한 관심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유재석은 "가자, 우리랑 같이 가면 되잖아. 형이 다 알아서 해줄게. 너는 시간 빼고, 몸만 (오면 돼)"라고 답하며 '깡촌캉스'의 탄생을 예고했는데, 드디어 그 약속이 현실이 된 것.

금일 공개된 '깡촌캉스' 예고편에는 닭장에서 직접 계란을 꺼내 요리를 해먹고, 바닥에 이불을 깔고 장난을 치는 등 소탈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밤에는 별도의 제작진 없이 네 사람이 온전히 '자연'과 '시간'에만 집중하는 리얼한 형태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핑계고' 영상화면 캡쳐

흥미로운 건 '촌캉스'를 가장 먼저 제안했던 이동욱이 막상 여행이 확정되자 "아유 증말 가기 싫어 죽겠어"라며 투정을 부리는 장면. 말과 행동이 다른 반전 리액션은 웃음을 자아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핑계고' 스핀오프 여행 콘텐츠 '바람 따라 가는 여행, 풍향고' 시리즈를 통해 지난해 11월 13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성공을 거뒀고, 이 인기에 힘입어 지난 5일 개최된 '제 61회 백상예술대상with구찌'에서 방송 부문 예능작품상을 수상하는 쾌거도 이뤘다.

이에 따라 '핑계고'의 뒤를 잇는 '깡촌캉스' 역시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깡촌캉스' 1회는 오는 5월 24일(토) 오전 9시에 첫 공개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