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전소민♥양세찬 또 러브라인? 하하 "뽀뽀해라"

2 weeks ago 5
/사진 = SBS '런닝맨'

'런닝맨'에서 배우 전소민이 개그맨 양세찬을 향한 돌발 행동으로 웃음을 안겼다.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배우 전소민과 김경남이 게스트로 출연해 계절에 맞는 물건을 사고파는 장사꾼 콘셉트의 레이스를 펼쳤다.


/사진 = SBS '런닝맨'

이날 방송에서는 자신의 얼굴이 화면에 더 많이 잡히도록 경쟁하는 대결이 진행됐다. 전소민은 대결 도중 카메라 앞에서 양세찬을 향해 얼굴을 바짝 들이미는 돌발 행동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에 양세찬은 "입술로 하는 게 어딨냐. 이상한 애다"라며 "입술 들이밀고"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은 "작전이다"라며 전소민의 행동을 두둔했다.

하지만 하하는 두 사람을 향해 "아으 징그럽다. 뽀뽀한다, 뽀뽀해. 뽀뽀해라"라고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주변의 반응에도 전소민은 "세찬이 안 피하네. 쟤 즐겼다"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양세찬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