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형배 광주특별시장 당선인, 균형 발전 위해 순천에 주사무소 검토

1 week ago 7
민형배 전남광주통합특별시장 당선인이 "행정 체제의 균형 발전을 위해 상대적으로 규모가 작은 순천 동부청사를 주사무소 소재지로 등록하는 방안을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민 당선인은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주소지를 3곳 청사에 두려고 했는데, 행정안전부에서 하나만 두라고 했다"며 "주소지를 순천 동부에 하겠다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주소지가 지정되는 것일 뿐 곧바로 주청사가 되는 것은 아니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다음 달 1일 출범하는 전남광주특별시는 현 광주광역시청이 있는 광주청사와 전라남도 도청이 있는 무안청사 그리고 순천에 전남 동부청사 등 3곳을 청사로 이용하게 됩니다. [정치훈 기자 / p..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