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에 갖다대기만 하면… 변비-뱃살에 강력한 효과

3 hours ago 1

쉬안 복부 지압관리기
손가락으로 꾹꾹 누르는 듯 따뜻한 온열로 지압 마사지
다양한 모드 남녀노소 사용… 근적외선 방출 기능 등 우수

우리나라의 고전 의학서 동의보감에는 인간의 장은 항상 따뜻하게 유지해야 하고 장이 깨끗해야 각종 질병에 걸리지 않는다고 기록돼 있다. 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 바로 ‘쉬안 복부 지압관리기’다.

특허받은 이 제품은 장을 따뜻하게 해주고 장(복부)을 마사지해 장운동을 원활하게 해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장 속의 독소를 빼주고 복부의 지방층을 제거해줘 다이어트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벨크로 타입의 본체를 복부에 차기만 하면 지압과 마사지가 이뤄져 사용도 간편하다.

대체로 몸이 약한 사람은 대부분 복부가 차다. 이는 장운동이 원활하지 않고 혈액순환이 원만하지 않아 생기는 현상이다. 인위적으로라도 배를 따뜻하게 해주고 장을 마사지해 장운동을 원활하게 해주면 장 때문에 발생하는 몸의 불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다.

쉬안 복부 지압관리기는 다양한 모드의 운동 방법으로 장과 복부를 지압과 진동으로 자극해 장 건강과 뱃살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 남녀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간편한 조작으로 힘들이지 않고 복부 마사지가 가능하다. 쉬안 복부 지압관리기는 사람의 손가락으로 꾹꾹 누르듯이 지압해 장의 연동운동을 돕고 복부의 경혈 자리를 자극한다. 지압 효과와 장 연동운동, 온열 효과, 근적외선 방출 기능이 포함돼 다른 복부 운동기에 비해 마사지 효과가 우수한 제품이다.

쉬안 복부 지압관리기는 뛰어난 기술력으로 국내외 인증을 받았으며 2020년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의 금상을 수상했다.

또한 상지대 한방병원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장운동 개선 및 복부 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다. 쉬안 복부 지압관리기를 4주간 사용한 결과 피하지방량 6.9% 감소, 변비 증상 개선 및 삶의 질 수치 향상 등이 확인됐다.

쉬안 복부 지압관리기는 △복부비만이 심한 사람 △장이 불편하고 속이 안 좋은 사람 △변비가 심한 사람 △소변 줄기가 가늘거나 요실금이 있는 사람 등에게 권한다.


신승희 기자 ssh00@donga.com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