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점퍼입은 젠슨 황 "이제는 K-젠슨이라 불러달라"

2 weeks ago 5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서울대학교를 방문해 자신을 "이제는 'K-젠슨'"이라고 소개해 현장의 큰 환호성을 이끌어냈습니다. 황 CEO는 오늘(8일) 정오쯤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설계 행사인 '빌드 어 클로(Build a Claw)'가 열리는 서울대학교 해동첨단공학관을 찾았습니다. 이날 황 CEO의 참석 소식이 사전에 알려지면서 현장에는 사전등록 인원만 1,000명이 넘어서는 등 현장에는 열기가 가득했습니다.무대에 오른 황 CEO는 "뛰어난 전자 산업과 클라우드·모바일 기술, 뛰어난 기계공학과 제조업, 그리고 뛰어난 AI 역량을 동시에 갖춘 나라는 많지 않다"면서 "한국은 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이..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