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하연 기자] 아이언디바이스(464500)는 산업통상부 산하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이 주관하는 ‘2026년도 자동차산업기술개발(R&D)’ 국책과제의 공동연구개발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5일 공시했다.
이번 과제명은 ‘전기자동차용 구동회로 내장형 파워모듈 기술 개발’이다. 연구개발기간은 2026년 4월1일부터 2029년 12월31일까지 총 45개월이다. 개발 목표는 구동회로 내장형 Full-Bridge 650V GaN Module 개발이다.
전체 사업비는 83억4070만원이며, 전체 정부지원 연구개발비는 72억9900만원이다. 아이언디바이스에 배분된 정부지원 연구개발비는 13억5000만원으로, 최근 사업연도 말 연결 기준 자기자본 대비 5.07% 규모다.
주관연구개발기관은 세미파워렉스이며, 아이언디바이스를 비롯해 서울대학교산학협력단, 한국자동차연구원, 한국전자기술연구원, 한양대학교산학협력단이 공동연구개발기관으로 참여한다.

1 week ago
11

![금감원 나선 뒤에야…서진시스템, 분기 보고서 정정[마켓인]](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6/PS26062601484.800x.0.jpg)






![[오피셜] ‘불꽃슈터’ 전성현, KT서 ‘퍼펙트 10’ 파트너 문성곤과 재회…서민수도 3년 계약](https://pimg.mk.co.kr/news/cms/202605/28/news-p.v1.20260528.c55346b19e8f45bfb362482843760fb3_R.png)

![[속보] '선발 제외' 김혜성 좌익수 교체 투입→첫 타석 158㎞ 총알 안타 폭발](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5/2026052811221651742_1.jpg)
!['나는 솔로' 31기 단체 회식서 옥순·영숙 포착..경수♥순자는 없었다 [스타이슈]](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5/2026052809070688512_1.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