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방송인 엘제이(이주연)가 신정환을 향한 분노를 드러냈다.
엘제이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신정환과 나눈 DM(다이렉트 메시지) 화면을 공개하며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넌 진짜 인간 XX 아니다”, “해보자 이 XX야”, “읽었으면 전화해 이 XX아” 등의 거친 표현이 담겨 있었다.
또 엘제이는 추가 글을 통해 “섭외? 이 XXX 인간 아니네”, “형 공개 사과 안 하면 이선정 너 둘 다 다 깐다”, “자신 있으면 너도 나 까 XX들아”라고 적었다. 이어 “사과한다고 하고 답이 없네. 보자 XX정환”, “신정환 너 때문에 니 아끼는 동생 맘보 하게 해줄게” 등 수위 높은 발언을 이어갔다.
특히 그는 신정환을 향해 “내일 다 까줄게 이 XX 도박쟁이들아”라고 덧붙이며 공개 저격을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엘제이와 신정환, 이선정 사이에 어떤 갈등이 있었는지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다만 최근 신정환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엘제이의 전처인 이선정을 게스트로 섭외해 결혼 생활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는 부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3 weeks ago
6



!['무려 31℃에 긴 바지를?' 홍명보호 최종 상대 남아공, 무더위도 잊었다... 결전의 날 D-1 맹훈련 [월드컵 현장]](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6/2026062408455413776_3.jpg)

![최현욱에 휘둘리는 최민식이라니…‘맨 끝줄 소년’ 이건 봐야지 (종합)[DA현장]](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26/06/24/134172244.1.jpg)
!['0.419→0.245' 발목보다 아팠던 '고3 부담감', 광주일고 정휘민 다시 뛴다 "잘해서 오명진 선배 꼭 만나고 싶습니다" [인터뷰]](https://image.starnewskorea.com/cdn-cgi/image/f=auto,w=1200,h=854,fit=cover,q=high,sharpen=2/21/2026/06/2026062411264355562_2.jpg)

![[헬스캡슐]은행잎 추출물, ‘베타아밀로이드 응집 억제’ 효과 확인 外](https://dimg.donga.com/wps/NEWS/IMAGE/2026/05/26/133978263.3.jpg)




![[오피셜] ‘불꽃슈터’ 전성현, KT서 ‘퍼펙트 10’ 파트너 문성곤과 재회…서민수도 3년 계약](https://pimg.mk.co.kr/news/cms/202605/28/news-p.v1.20260528.c55346b19e8f45bfb362482843760fb3_R.pn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