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통령, 이재용 회장과 회동…반도체 지방 투자 논의

5 hours ago 1
【 앵커멘트 】 이재명 대통령이 어제(25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비공개 회동했습니다. 다음 주 발표를 앞둔 반도체 지방 투자 계획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정부는 삼성과 SK의 대규모 지방 투자를 통해 반도체 산업 지도를 바꾼다는 구상이지만, 해결해야 할 과제도 적지 않습니다. 노하린 기자입니다.【 기자 】 이재명 대통령이 어제(25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비공개 회동을 갖고 호남권 제2 반도체 클러스터 구축 방안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터뷰 : 이재명 / 대통령 (어제)- "수도권과 지방이 함께 윈윈하는 모두의 성장시대를 반드시 열어가야 합니다. 이에 관한 구체적 청사진을 곧 국..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