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캐슬, SAMG엔터 ‘위시캣’ 팝업스토어 개최

1 week ago 1
  • 등록 2025-04-30 오전 9:53:28

    수정 2025-04-30 오전 9:53:28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SAMG엔터(419530) 계열사 이캐슬이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SAMG엔터의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을 주제로 한 ‘이모션캐슬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모션캐슬 팝업스토어는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며, 어린이날 황금연휴와 맞물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용산 아이파크몰 4층 더 가든에서는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6층 더 코너에서는 5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방문객을 맞이하며, 공간마다 다르게 꾸며진 체험존과 전시를 통해 귀엽고 무해한 위시캣과 티니핑들이 선사하는 새로운 테마형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지난해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캐치! 티니핑’ 시즌5의 레전드 티니핑 ‘오로라핑’의 신제품 2종이 행사 기간 동안 이캐슬이 운영하는 6층 직영몰에서 공식 출시 전 단독으로 선판매가 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은 ‘티니핑 그리팅 행사·포토타임’이 개최된다. 유명 티니핑들이 팝업스토어를 찾아온 방문객들을 직접 맞이하며 특별한 포토타임을 제공하며 소중한 추억의 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연휴 마지막날인 5월 6일에는 ‘티니핑 미니 싱어롱’ 공연이 4층 더 가든에서 열린다. 사랑스러운 티니핑들의 실감나는 공연과 함께, 현장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어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운영되는 ‘나만의 굿즈 만들기’ 체험존도 눈길을 끈다. 방문객들은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5번째 시즌인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 디자인으로 제작된 템플릿을 활용해, 나만의 텀블러, 머그컵, 티셔츠, 에코백 등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캐릭터 굿즈를 소장할 수 있어 가족 고객뿐만 아니라 MZ세대 고객층에게도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더불어 대형 벌룬으로 연출된 ‘위시캣 포토존’과 용산 아이파크몰 곳곳에 설치된 스탠딩 포토존도 방문객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여기에 팝콘, 아이스크림, 머랭쿠키 등을 판매하는 F&B 부스까지 마련되어 있어, 오감 만족형 캐릭터 체험 공간으로서의 완성도를 높였다.

Read Entire Article